태백시 시민화합 한마당행사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6-24 14:32:09

[태백타임뉴스=우정자기자]태백시는 시개청 33주년과 민선 6기 태백시장 취임을 기념하는 “통합의 새시대, 시민화합한마당" 행사를 내달 7월 1일 오후 7시 황지연못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시는 이 행사를 계기로 각계각층의 시민들과 소통하고 화합하여 깨끗한 태백건설의 통합의 새시대를 열어가기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시민들의 호응과 신뢰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또 지역의 어려운 현실을 감안해 태백시 홍보대사인 대중가수 문희옥과 지역가수 등을 초청하여 검소한 행사로 진행하며, 시민 대화합의 장으로 만들어 시 개청 33주년과 민선6기를 시작으로 전진하는 태백이 될 수 있도록 전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김연식 시장은 "1981년 젖먹이 걸음마였던 태백시가 어엿한 청년으로 자라나 어느새 서른셋의 나이가 됐다"며 "이제부터가 시작인만큼 백두대간의 중심, 산소도시 태백의 새로운 역사가 다시 펼쳐질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