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학교폭력대책협의회 회의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6-27 13:40:24
[예산=김정욱]예산군은 26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군 공무원, 예산교육지원청, 예산경찰서, 예산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폭력 유관 단체 관계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폭력대책 예산군지역협의회 2분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종연 부군수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 각 기관별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추진현황 보고 및 향후 계획에 대해 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예산경찰서는 지난 13일 문예회관에서 관내 9개 중·고교 100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진 뮤지컬 ‘하이파이브’공연이 학교폭력 예방에 좋은 효과가 나타난 것을 발표했다.

도내 최초로 이뤄진 수준 높은 뮤지컬 공연을 더 많은 관내 청소년들이 보고 들음으로 문화예술공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청소년 유관기관들 또한 학교폭력예방을 위한 찾아가는 프로그램을 지속 진행하고, 학생들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환경에서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학교폭력예방에 적극 나서기로 의견을 모았다.

이종연 부군수는 “앞으로도 협의회가 학교폭력 예방에 중추적인 역할을 잘 해낼 수 있도록 모두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