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남부초(교장 백근수)사제동행 체험학습 사랑은 레일바이크를 타고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6-30 20:26:36
[영주타임뉴스=김정욱]영주남부초(교장 백근수)는 교육복지 우선지원 사업으로 지난 6월 29일 일요일 사제동행 체험학습을 실시하였다.

이 행사는 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선생님과 나들이 체험)과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선생님과 사제 간의 정을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학생들이 사전에 안고 있는 문제들을 파악하여 학생들이 즐거운 학교생활을 하기 위해 학생 33명과 교사11명이 함께 삼척레일바이크체험, 이사부 사자 공원 관람 기차여행을 다녀왔다.


이날 오고가는 기차 안에서 선생님과 학교 안에서 하지 못했던 이야기도 하고 게임도 하면서 사제 간의 정도 쌓고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레일바이크를 타면서 바닷바람과 아름다운 경치를 보면서 노래도 부르고 소리도 지르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바닷가 시장에서 물고기도 구경하고 배도 보면서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것들에 대한 흥미와 호기심으로 연신 즐거워하였다.


백근수 영주남부초 교장은 “요즘은 승용차가 있어 기차를 타 볼 기회가 별로 없어 기차를 처음 타 보는 학생들도 많을 것 같다며 이번 여행을 통하여 사제 간의 정을 돈독히 하여 학생들이 학교생활을 즐겁게 함으로써 학교폭력을 미연에 방지하고 초등학교 시절의 선생님과 함께한 좋은 추억을 많이 쌓기를 바란다"고 하셨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