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7월 “버블&매직쇼” 무료 공연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7-02 20:22:58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학생교육문화원은 오는 12일 유․초등학생들의 문화감수성을 제고하고 가족 간 올바른 여가문화 조성을 위해 어린이 감성 공연인 “버블 & 매직쇼"를 무료 공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6월 공연 관람자 모집 시 2~3분여만에 4백여명이 넘게 신청하는 등 많은 분들의 호응에 힘 입은 2번째 공연으로 12일(토) 오후 2시부터 45분간 문화원 마루홀(지하1층)에서 이뤄진다.

비눗방울과 마술이 결합된 이야기를 담은 퍼포먼스로, 어린이가 무대에 나와 비누거품 모자를 쓰는 등 관람객의 직접 체험이 가능하며, 손과 로프, 대형채 등을 이용하여 아이들을 꿈과 환상의 나라로 이끌 예정이다.

관람을 원하는 가족(유.등학생과 학부모)은 오는 7일(월) 오전 9시부터 교육문화원 홈페이지에서 신청(www.djsecc.or.kr-교육․문화마당-프로그램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접수로 관람료는 무료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www.djsecc.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문화체육운영과 ☎229-1443) 문의 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