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2014 하우스콘서트가 청양문예회관에서 열린다!
- 남성 5인조 금관앙상블 ‘브라스마켓’ - ‘문화가 있는 날’ 오는 7월 30일 공연..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1 12:43:08
[청양타임뉴스] 전국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열리고 있는 하우스콘서트가 청양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도 개최된다.

하우스콘서트란 객석과 무대의 경계가 없는 작은 공간에서 연주자와 관객이 어우러지는 공연으로 관객들은 연주자와 불과 1∼2m 거리에 앉아 공연을 관람하기 때문에 연주자의 작은 숨소리와 땀방울 하나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청양문예회관을 방문하는 공연팀은 남성 5인조로 구성된 매력적인 금관앙상블 ‘브라스마켓(Brass Market)’으로 오는 30일 저녁 7시 30분 1회 공연한다.

관객과의 높은 교감과 친화력이 장점으로 꼽히는 이 팀은 2005년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의 젊은 연주자들이 수준 높은 금관 앙상블 연주를 목적으로 창단해 다양한 무대에서 수준 높은 연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다.

그동안 여러 무대에서 독특하고 신선한 음악을 선보인 브라스마켓은 금관악기를 어렵게만 느끼는 현실을 바꿔보고자 금관악기만의 매력을 살릴 수 있는 레파토리 개발과 다양한 무대를 통해 대중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서고 있다.

군 관계자는 “무대와 객석의 경계는 사라지고 연주자와 가까운 거리에 앉아 음악을 감상하게 될 이번 공연에서 연주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하는 새로운 경험의 시간을 마주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연문의는 청양문화예술회관(940-2732∼4)으로, 예약은 홈페이지(http://art.cheongyang.go.kr) 또는 방문으로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