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만수무강 하세요”
- 대치면 남녀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1 12:45:30
[청양타임뉴스] 청양군 대치면 새마을 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존식, 유인식)는 지난 10일 장곡리 한 음식점에서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가졌다.

매년 마을의 노인들을 초청해 합동 생일잔치를 개최해 온 새마을협의회는 이날도 40여명을 모시고 생신 축하와 함께 이른 무더위로 심신이 지친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이석화 청양군수를 비롯해 김홍렬 도의원, 임장빈 대치면장 등 기관단체장들이 방문해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이존식 회장은 회원 모두가 자녀 된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에게 오늘 하루가 행복한 날로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장빈 면장은 “잔치 전날 하루 종일 무궁화동산 제초작업 봉사를 실시하는 등 바쁜 일정에도 항상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면 새마을협의회는 평소에도 환경정화활동, 김장 담가주기, 사랑의 집 고쳐주기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각종 봉사활동을 실시해 경로사상 및 이웃 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타 단체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