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여름방학 책과 함께 생각 더하기
-화정글샘도서관 여름방학 초등․청소년 독서교실 운영-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7-17 11:41:01
[김해=조병철기자] 본격적인 방학이 시작되면서 아이들과 학부모들은 한 달 남짓의 시간 알차게 보내기 위한 고민이 시작되었다. 방학이 재충전의 시기이긴 하지만 마냥 놀기엔 아쉬운 느낌이 드는데 이럴 때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독서교실에 참가하는 것은 어떨까?

방학을 맞이한 초등생과 중학생을 위해 화정글샘도서관에서는 독서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8월 5일부터 시작되는 초등생 독서교실은 “인권아 도서관이랑 놀자"라는 제목으로 책과 더불어 연극, 토론, 게임 등을 활용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인권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하였고 8월 11일부터 시작되는 중학생 독서교실은 “청소년 인문학 교실"이라는 이름으로 청소년도서 작가 초청 강연과 인문학으로 세상 읽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이 세상을 보는 다른 눈을 가질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무더운 여름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지만 도서관 프로그램에 참가하거나 시원한 도서관 자료실에 앉아 책을 읽으며 생각을 넓혀보는 것도 또 다른 피서가 되지 않을까?

도서관 프로그램에 대한 사항은 화정글샘도서관(330-2994) 또는 김해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imhae.g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