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한여름 밤의 별 축제
“별을 품은 국악가족 이야기”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7-18 10:57:35
[김해=조병철기자] 김해시 지역 국악계에서 탄탄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가무악 가야」가 오는 7월 26일 토요일 저녁 8시10분 김해천문대 야외마당에서 “별을 품은 국악가족 이야기"라는 주제로 행복나눔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무악 가야(대표 손혜정)는 국악의 대중화와 생활화를 위하여 다양한 공연 및 강연, 국악 활성화를 위한 국악음악회, 지역 소외계 층을 위한 재능기부 등 국악의 발전과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국악을 선보이기 위하여 활발한 예술활동을 하고 있는 국악 단체이다.

올해 가무악 가야의 행복나눔 콘서트는 김해천문대의 별축제와 함께하며 대금정악(이청준), 판소리 흥보가(소리/이지윤, 고수/이치종), 아쟁산조(이서준), 춤(손혜정) 등 수준 높은 전통 국악을 선보일 예 정이다.

한여름 밤 별을 무대로 펼쳐지는 국악공연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참가하여 국악의 진수를 느껴보기 바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