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경찰서, 여름방학 맞아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홍보
- 남원서, 학부모순찰대와 서진여고 앞 홍보 큰 호응 -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8 16:23:01

[남원타임뉴스] 남원경찰서(서장 박정근) 여성청소년과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부모순찰대(회장 양경님) 및 서진여고 재학생들과 함께 서진여고 정문에서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맞춰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청소년 선도 활동을 펼쳐 학교 및 학생,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18일 아침에는 남원 서진여고 앞에서 여름방학 중 학교폭력이나 성폭력 피해 예방활동을 위하여 리플렛과 초코파이를 전달하면서 선도 캠페인일 실시하였다.

특히, 방학중에 학생들이 PC방, 노래방 등 청소년출입업소에 22시 이후에는 절대로 출입하지 않도록 하고, 학교폭력 등 피해를 당하였을 때에는 신속하게 117로 신고하여 경찰의 도움을 받아 추가로 피해를 당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을 적극 홍보했다.

한편 박정근 서장은 “학교폭력 등 청소년 범죄피해 예방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예방순찰 및 적극적인 선도 활동을 펼치고, 학생들이 내 가족처럼 안심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감성치안 활동을 펼쳐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