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계양서, “나의 미래 직업 교통경찰 체험기”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8 16:41:19
[인천타임뉴스] 인천 계산중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김모 학생 등 4명은 7. 18. 09:00경 계양경찰서 교통안전계를 방문 약 1시간 동안 교통경찰에 대하여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체험에 참가한 김모 학생 등은 평소 경찰에 대하여 궁금하였던 많은 것을 묻답하였으며, 교통안전팀장이 직접 교통경찰 직업에 대하여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이 실질적인 교통경찰 체험 을 할 수 있도록 교통순찰차량 및 싸이카 탑승, 음주운전 단속장비 등 직접 체험 하였다.

김 모 학생등은“짧은 시간이었지만 평소에 궁금해 했던 교통경찰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수 있었던 뜻깊은 체험이었다며 미래의 경찰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으며, 이훈주 교통안전팀장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계양경찰서 교통안전계가 항상 열려 있으며 이번 체험을 통해 청소 년들이 경찰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 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