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개최
한 치 빈틈없는 지역 안보 및 비상대비체계 구축 결의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2 16:40:59
[남해타임뉴스] 남해군 2014년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가 21일 남해대대 지휘통제실에서 개최됐다.

남해군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박영일 군수를 비롯해 박광동 군의회의장, 최창국 제8962부대 2대대장 등 협의회 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협의회는 민․관․군․경 통합방위대비태세를 확립해 한 치의 빈틈없는 지역 안보 및 비상대비체계를 구축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위촉직 위원인 김창영 남해군수산업협동조합장에 대한 위촉장 전달식이 실시됐으며, 참석한 각 기관 위원들은 2014년 을지연습과 화랑훈련 준비사항의 정보 공유를 통해 남해군의 안보 및 통합방위대비태세 확립에 만전을 기할 것을 결의했다.

남해군 통합방위협의회 의장 박영일 군수는 “군민의 재산과 생명보호를 위해 유관기관 간 협조체계를 굳건히 해 통합방위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더불어 민선6기 출범을 맞아 제2의 도약을 이루는 남해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