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고성 송천참다래 정보화마을로 체험 떠나자
-고성 하일면에 소재, 농촌과 바다생태 체험을 동시에-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3 16:08:41

[고성타임뉴스] 고성군(군수 하학열) 공무원과 송천참다래 정보화마을 주민 10명이 본격적인 휴가철과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23일 관광객이 많이 찾고 있는 공룡박물관, 공룡나라휴게소에서 고성 송천참다래 정보화마을 홍보활동을 펼쳤다.

고성군은 매년 정보화마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특산물 및 농어촌 체험 홍보를 통한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하여 홍보 활동을 전개하여 도시민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송천참다래 정보화마을은 고성군 하일면 송천리에 소재하고 있으며, 참다래, 취나물, 굴 등을 생산하는 마을로 농촌체험과 바다생태 체험도 동시에 할 수 있는 마을이다.

마을인근에는 공룡박물관, 상족암, 문수암, 학동 돌담길, 당항포관광지 등 고성의 문화재 및 관광명소도 함께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마을이기도 하다.

정보화마을은 도시와 농·어촌 등 인터넷을 통해 멀리 떨어진 고향소식을 쉽게 접하고, 품질좋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집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도 있고, 유익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는 곳이다.

체험을 원하는 분들은 고성 송천참다래 정보화마을 (☎ 070-7767-8622, 홈페이지 http://chamdarae.invil.org, )로 언제든지 신청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