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는 시간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콘서트’ 연주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4 13:40:18

[해남타임뉴스] 생생한 음악의 감동을 만나다.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문화가 있는 날 ‘하우스콘서트’ 연주회를 오는 7월 30일(수요일) 오후7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문화가 있는 날 지원 사업으로 더하우스콘서트에서 기획한 연주회로 장종원의 클라리넷연주와 배장흠의 기타연주로 70분간 진행된다.

관객들은 객석 의자가 아닌, 연주자들의 전용 공간처럼 느껴지던 무대 위에 앉아 연주자와 불과 1~3m 거리에 앉아 연주회를 관람하기 때문에 연주자의 작은 숨소리와 땀방울 하나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우리에게 생소한 클라리넷과 친숙하면서도 자주하지 못한 기타연주는 연주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하는 새로운 경험의 시간을 마주하게 된다.

입장권은 공연 당일 해남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안내데스크에서 군민과 관광객에게 선착순배부하며 입장권은 무료이다. 전 계층 입장가능하며 취약계층에는 사전 전화예약을 받아 문화취약계층의 문화향수권 신장에 기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