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당항포관광지서 공룡, 이순신, 과학체험을 한 자리에!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공룡나라고성, 2014 여름시즌행사’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4 14:58:27

[고성타임뉴스] 공룡나라 경남 고성에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 줄 ‘공룡나라고성, 2014 여름시즌행사’가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7일간 당항포관광지 및 고성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비상하는 고성의 꿈, 공룡의 꿈’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기존에 각각 개최됐던 고성공룡나라축제, 당항포대첩축제, 챌린지고성공룡로봇KOREA를 통합적으로 운영하고, 올해 신설된 한국과학창의재단 2014지역과학축전도 한 자리에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고성의 설화 중 기생 월이를 소재로 한 인형극을 초연함으로써 고성의 축제에 고성의 이야기가 더해져 고성만의 독특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기간 중에는 2012 공룡엑스포 퍼레이드팀이었던 노리단의 공연, 전자현악, 색소폰, 마술 공연 등이 펼쳐지며, 공룡가면 만들기, 이순신 가면 만들기, 거북선 만들기, 이순신어록 탁본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고성도서관에서 로봇과 공룡을 주제로 한 강연과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경남교육종합복지관에서 이순신 특강 등 학술행사도 열린다.

한편, 7월 30일 수요일 당항포관광지 공룡의 문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열리는 개막식에는 현숙, 문희옥, 이혜리, 박주용, 박현민 등의 축하가수 공연이 펼쳐지고, 기생 월이 인형극, 노리단의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개막식 당일 오후 6시 이후부터 당항포관광지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