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 이외수 작가, 경기마스터락커에게 소통비법 전수한다
경기마스터락커, 26일 부천 원미구청서 이외수 작가 초청 특강 실시
정희정 | 기사입력 2014-07-25 01:12:35

[경기타임뉴스=정희정 기자] 트위터 대통령으로 불리는 이외수 작가가 경기도 마스터락커를 대상으로 특강에 나선다.

경기도는 오는 26일 오후 4시 원미구청 3층 진달래홀에서 이외수 작가와 함께 경기마스터락커 워크숍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경기도는 지난 2012년부터 SNS를 통해 경기도 소식을 전하는 SNS활동가, 경기소셜락커 제도를 운영해 왔다. 경기마스터락커는 1,308명에 달하는 경기소셜락커 가운데 가장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사람들을 지칭하는 말로 현재 총 41명이 위촉돼 활동하고 있다.

경기도는 경기마스터락커들의 소통능력을 키우기 위해 이외수 작가와의 특별한 만남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후 6시까지 진행될 특강에서 이외수 작가는 ‘행복한 삶’을 주제로 행복의 기준과 꿈에 대한 작가의 생각을 나눌 생각이다.

한편, 이날 특강에는 부천해밀도서관에서 초청한 시각장애인과 그 가족 100여명도 함께 할 예정이다.

부천해밀도서관은 시각장애인을 위한 도서관으로 올해 초 이외수 작가가 신간 ‘완전변태’ 원본파일을 도서관측에 무료로 기증, 점자도서를 만들어 시각장애인에게 배포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부천해밀도서관에서는 시각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이외수 작가의 신간 ‘완전변태’ 독후감 공모전을 진행했는데 이번 특강에서는 공모전 수상자들의 독후감 발표도 있을 계획이다.

특강에 참여하고 싶은 도민은 부천해밀도서관 032-612-2950~1로 사전접수를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