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서울장학숙 입사생 드림캠프 봉사활동
물로켓 발사 미래 설계 등 아동에게 희망과 꿈 선물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9 09:49:55

[고창타임뉴스] 수도권 지역에서 대학을 다니며 고창군 서울장학숙에서 생활하고 있는 입사생 52명은 복지혜택으로 기숙사 걱정 없이 공부하는 고마움을 갚고자 고창행복원에서 28일부터 30일까지 드림캠프 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고창군장학재단(이사장 박우정 군수)에서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추진하는 캠프로 물로켓발사, 과학교실, 학습도와주기, 레크리에이션, 미래설계 경험담 이야기하기 등 시설 아동들이 희망과 꿈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박우정 군수는 고창행복원을 방문하여 “평소 학업의 긴장감에서 벗어나 고향의 포근함을 느끼며 미래에 대한 꿈과 우정을 다지는 계기가 되고 훌륭한 인격과 더 높은 품성이 길러지길 바란다며 항상 고향을 생각하는 애향심을 가지고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으로 지정된 고창의 관광자원도 많이 홍보해 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장학숙 학생들과 멘티ㆍ멘토로 맺어진 행복원생에게 개인적인 마음의 선물을 전하고, 행복원에 도서를 증정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