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심곡약천정보화마을, 메기체험 할인행사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1:13:14

[동해타임뉴스] 지난 7월 오픈한‘심곡약천정보화마을 메기체험장’의 체험비가 8월 9일(토) 하루 50%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메기체험장’은 동해시 심곡약천 정보화마을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째 마을 주민이 합심하여 행사장 준비와 프로그램 운영 등 차질 없는 준비를 해왔다. 올해는 체험 할인행사 등을 실시해 더 많은 체험객을 잡는다는 전략을 세우고 마을 주민 모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1인당 1만5천원의 체험비를 8월 2일(토) 오전10시와 오후2시 2회에 걸쳐 선착순 100명에게는 7,000원으로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당일 메기체험은 살아 펄떡이는 메기를 맨손으로 잡는‘맨손메기잡기’체험과 물놀이 및 물미끄럼틀 게임, 떡메치기와 간식파티 등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험 참가자는 심곡약천정보화마을 홈페이지(http://simgok.invil.org/)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심곡약천 정보화마을은 심곡정보화마을 쇼핑몰(http://simgok.invil.org)과 전국 정보화마을 쇼핑몰(http://www.invil.com) 에서 전국의 소비자에게 동해의 싱싱한 수산물을 온라인 판매해오고 있으며, 특히 지난 7월부터는 ‘야단법석 약천토마토(5kg 1만원, 10kg 2만원)’가 출하되면서 전국 곳곳으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