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강진면 산책로 정비로 살고싶은 임실만들기 박차
- 갈담앞산공원 정비로 말끔하게 단장 -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2:10:48

[임실타임뉴스] 임실군 강진면(면장 조옥선)과 강진면의용소방대(대장 박종만) 20여명은 지난 30일 강진면민의 건강증진과 외지인의 편의 증진을 위하여 갈담 앞산공원 산책로 변 잡풀과 잡목을 제거했다.

이날 이들은 30℃가 넘는 습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예초기 등을 자진해서 동원하여 무성하게 우거진 잡초와 잡목을 말끔히 제거하여 공원 산책로를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조옥선 면장은 “잦은 비와 무더운 날씨에도 걷기 편하고 안전한 산책길 조성을 위하여 솔선하여 동참해준 방범대원들에게 감사한다."며 말하고 “갈담 앞산공원이 주민들이 자주찾 는 휴식공간으로써 강진의 명물산책로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갈담 앞산공원은 경사가 완만하고 녹음이 우거져 1시간 남짓한 산책코스로 산길을 오르며 바라보는 강진면소재지 전경이 아름다워 면민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