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署 지휘관-경찰교육생과의 간담회 실시
『초심을 잃지 않는 국민에게 공감받는 경찰이 되어주길 당부』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4:48:07

[김포타임뉴스] 김포경찰서(서장 윤승영)은 8월 1일(금) 16시 경찰서 중회의실에서 제280기 신임순경 교육생 23명과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순경 공채시험에 합격한 교육생들은 8개월간의 교육과정을 거쳐 순경이 임용된다. 그 마지막 과정으로 6개월 여간 배운 지식과 이론을 기초로 2개월간 선배경찰관들과 멘티-멘토 형식으로 현장실습을 하였다.

이날 열린 간담회는 교육생들의 현장실습 중에서 느낀 점, 애로 및 건의사항, 지휘관 당부의 말 등 격의 없는 토론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그동안 배운 이론 역시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장이라는 것을 직접 느꼈다. 멘티-멘토 형식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직접 확인할 수 있었으며 경찰관으로서의 첫걸음에 거름과 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고 말했고,

윤승영 서장은“우리경찰이 그동안 많이 바뀌었고, 그리고 앞으로 더 노력해야한다. 이제 한 구성원으로서 그 몫을 같이 하여야 하고, 지금 가지고 있는 초심을 끝까지 국민의 안전을 지켜주는 공감받는 경찰이 되어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