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 쪽배축제에서 도로명주소 체험하세요!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1 16:12:38

[화천타임뉴스] 화천군은 쪽배축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체험형 도로명주소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2014년 7월 26일부터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쪽배축제 예약텐트촌 내에서 도로명주소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체험행사는 예약텐트촌 내 도로명주소 안내시설물(도로명판, 건물번호판)등을 곳곳에 설치함으로써 도로명주소 및 안내시설물 등의 개념 이해를 좀 더 쉽게 하기 위함이다.

쪽배축제장 내에서 텐트촌의 경우는 특히 가족 단위로 오는 경우가 많아 아이들에게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됐다.

군은 이번 도로명주소 가상체험으로 도로명주소를 제대로 이해하고 익혀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기회가 마련되고, 도로명주소 사용 의무화에 따른 도로명주소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로명주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한 맞춤식 홍보방안을 마련해 지속해서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