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푸른잎사귀, 제3회 'Fun한 영어캠프' 성황리에 마쳐!
유은하 | 기사입력 2014-08-04 17:54:45

(사)푸른잎사귀는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제3회 'Fun한 영어캠프'를 진행했다.

[천안=유은하 기자] (사)만남 천안지부 푸른잎사귀(이사장 백진수)는 제3회 “Fun한 영어캠프"를 진행했다.

2014년 제3회 캠프는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3일동안 30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사)푸른잎사귀의 교실과 홀에서 운영되었다.

캠프는 매년 방학기간 동안 기초수급대상자·차상위계층 가정의 초, 중, 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렵고 두려운 영어를 극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Program 이다.

행사의 취지는 영어를 암기식으로 배우는 것이 아닌 체험을 통해 외국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없애고 재미있는 영어 수업을 하는 등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계획되었다.

“Fun한 영어캠프"는 (사)푸른잎사귀 운영 위원 11명과 국제천일라이온스클럽 4명이 진행과 봉사를 했으며, 후원으로는 공공기관에서 충남자원봉사센터(센터장 지순관)와 민간단체로 국제천일라이온스클럽356-F지구(회장 이진혁), 홈플러스 천안 신방점을 비롯하여 개인으로 밀리카(잠비아, 여, 23세)외 2명의 영어강사 재능기부 등이 이뤄졌다.

재능기부자 밀리카(잠비아, 여, 23세) 원어민 강사는 “한국에 와서 제가 영어를 아이들에게 가르쳐줄수 있어서 좋았고 영원히 못 잊을 것이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는 단어들을 총동원하며 한마디씩 천천히 말할 때 너무 귀여웠다."며 “이런 시간들을 만들어 준 한국사람에게 고맙고 다음에 또 와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만남 천안지부 푸른잎사귀 백진수 이사장은 “이번 3회 캠프는 지난 회기보다 자유롭게 진행되었고 알찬 내용이였다."며 “月1회로 횟수를 늘리고 테마성으로 기획하여 다채로운 행사가 되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