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시꽃 당신 도종환 시인 특강 개최
김형태 | 기사입력 2014-08-04 17:55:14

[아산타임뉴스]아산시 평생학습문화센터(소장 박노웅)가 ‘시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특강을 개최한다.

시민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우리 시대의 대표 서정시인 도종환 시인을 초청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3일 오후 2시 평생학습관 극장(여성회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자신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끈기 있게 시처럼 아름답게 사는 삶"에 대해 강연할 예정으로 504석 전석 무료로 운영된다.

도종환 시인은 충북 청주 태생으로 짙은 서정성을 띠고 있으며, 부드러우면서 곧은 시인으로 서정과 굽힐 줄 모르는 의지를 두고 끝내 그것을 일치시키는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도 시인의 대표작으로는 시집 ‘고두미 마을에서’ ‘접시꽃 당신’ ‘사람의 마을에 꽃이 진다’ ‘부드러운 직선’ ‘슬픔의 뿌리’ ‘해인으로 가는 길’ 등이 있으며 산문집에는 ‘사람은 누구나 꽃이다’ ‘그대 언제 이 숲에 오시렵니까’ ‘마음의 쉼표’등 다수가 있다.

기타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관(☎537-3372)으로 문의할 수 있다.

도종환 시인 특강회 홍보포스터 (사진제공_아산시청)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