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중앙도서관, 행복한 아빠학교의 저자 권오진씨 초청강연 개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5 18:36:50

[의왕타임뉴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아빠, 어디가?’ 프로그램의 자문위원이자 창시자인 권오진씨가 내달 18일 의왕시 중앙도서관에서 특별강연을 갖는다.


아빠학교특강에서는 좋은 아빠가 되고 싶지만 방법을 몰랐던 모든 아버지들에게 1분 놀이만으로 좋은 아빠가 될 수 있는 저자만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한 엄마, 아빠와 함께 하는 창의성 향상놀이, 육아궁금증 즉문즉답 을 진행해 아이와 소통하고 가까워지는 비법도 전수할 예정이다.

특강신청은 8월 27일부터 9월 12일까지 30개팀을 선착순으로 접수받으며 중앙도서관 홈페이지(www.uwlib.or.kr/jungang)에서 신청하면 된다.

시관계자는 “이번 특강에서는 아빠와 엄마, 아이가 함께 즉석에서 창의성과 소통 향상 놀이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고 궁금했던 아이의 행동과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이번 강연에 온 가족이 참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빠 놀이학교 교장인 권오진씨는 ‘행복한 아빠학교’, ‘하루 10분 생활놀이’ 등 활발한 저작활동과 함께 보건복지부 100인의 멘토 자문위원으로 활동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