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기간 가스공급 시설 특별 안전점검 실시
조병철 | 기사입력 2014-08-06 15:54:17

[김해=조병철기자]❍김해시는 오는 7.28부터 8.14 까지 3주간 여름철 폭염으로 인한 가스안전사고 발생을 예방하기 위하여 LPG충전소 등 가스공급 시설 158개소에 대한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안전점검은 LPG충전소 및 판매소 등 공급업소에서 폭염으로 인한 가스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스시설 안전유지기준 준수여부를 중점적으로 점검하여 경미한 지적사항은 현지 시정토록 하고 안전조치가 시급한 경우 사용금지 등 강력한 행정지도를 펼칠 계획이다.

❍또한, LPG집단공급 허가시설인 진영읍 온누리아파트 외 9개 아파트를 대상으로 가스시설점검을 실시하여 시민들이 안심하고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가스사고는 부주의에 의한 사고가 다수이기에 폭염기간동안 가스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스공급자는 자율적인 안전점검을 항시 이행하고, 시민들은 휴가철 장기간 집을 비울시 가스밸브의 잠금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집으로 돌아왔을 때는 환기를 실시 할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