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전남드래곤즈 응원 시민 건강 캠페인 펼쳐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7 13:14:57

[광양타임뉴스] 광양시가 8월 6일(수) 올 시즌 K-리그 클래식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전남드래곤즈(5위) 경기가 열리는 홈구장을 찾아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여름철 안전한 건강나기, 장기기증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건소장을 비롯한 보건소 직원 70여명이 업무를 마치고 경기 시작전 경기장 입구에서 한 시간 동안 4,000여명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어깨띠, 피켓, 프랑카드, 홍보물 배부 등의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어서 지역구단인 전남드래곤즈에 氣를 불어넣어 위하여 이날 인천 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관람하며 열띤 응원도 함께 펼쳤다.

보건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구단과의 상생 협력관계를 유지 발전시키고, 여름철 각종 수인성 전염병으로부터 시민보호, 직원 상호간의 화합을 도모하는 일석삼조(一石三鳥)의 효과를 거두었다.

광양시 보건소 정경식 소장은 “앞으로도 市와 기업 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시민이 체감하는 건강증진 기능 위주의 보건행정을 수행함으로써 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보건소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