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전국 생활체육대전을 시민화합의 장으로!
22일부터 강원도 일원…생활체육회․장애인체육회 공동참가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8-21 09:02:06
[세종=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 이하 세종시)가 ‘2014 전국 생활체육 대축전’에 참여, 지역과 계층을 뛰어넘어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즐기세요! 생활체육 누리세요! 건강백세!’라는 구호 아래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3일간 강원도 일원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는 세종시생활체육회와 세종시장애인체육회 등의 임원을 포함한 선수단 510명이 출전한다.

세종시 선수단은 강원도 11개 시군에서 분산 개최되는 이번 대축전에 ▲정식종목 ▲장애인종목 ▲시범종목 등 3개 분야의 21개 종목에 출전한다.

세종시 선수들은 승부를 뛰어넘어 ‘사람중심 행복도시’ 건설이라는 시정 기치에 맞게 소통과 화합을 돈독히 하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홍영섭 정무부시장이 22일 오후 6시 30분 강원도 속초시종합경기장에서 열리는 개회식에 참석, 17개 시도 선수단과 재외동포선수단의 행렬에서 8번째로 입장하는 세종시 선수단을 응원 격려할 예정이다.

홍영섭 부시장은 “이번 대축전은 선수단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대회 참가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생활체육이 지향하는 바와 같이 선수단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대회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