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맛집 소개> 오산운암점 "설빙"
팥빙수전문점 오산운암점 설빙
장유정 | 기사입력 2014-08-24 14:29:58

팥빙수전문점 오산운암점 설빙

【오산타임뉴스】 한국식 디저트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가지며 단기간 전국에 걸쳐 빠르게 확장하고 있는 디저트 대표 브랜드 "설빙"...현재는 설빙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그 여세가 대단하다고 볼 수 있다.

전통과 현대 그리고 웰빙과 힐링이라는 시대흐름의 맞춘 설빙이 오산시청 후문 에 위치한 <오산운암점> 거성프라자2층에 문을 열었다.

‘설빙’은 한국식 디저트 카페를 브랜드 콘셉트로 내걸고 15개월 만에 전국에 300개가 넘는 점포망을 구축했다.

설빙은 전통적인 팥빙수부터 인절미, 망고, 블루베리 빙수까지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제공한다.

일단 설빙이 좋은 점은 비교적 타 브랜드에 비해 착한 가격과 맛 그리고, 모던하고 깔끔한 실내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더해진 오산운암점은 특히나 그 멋을 더하고 있다.

▲ 깔끔한 실내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

흡연자들을 윈한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야외테라스 또한 특별하다. 파라솔을 설치해 흡연자를 위한 자리를 마련하기도 했다.

▲ 흡연자 를 위한 배려 야외 테라스

오산 운암점 역시 설빙의 대표 베스트 메뉴인 인절미빙수와 인절미토스트의 인기가 대단하다. 이 두 메뉴는 우리나라 인절미를 기본으로 하고 있어 한국의 전통과 현대의 팥빙수와 토스트가 절묘하게 결합하여 한국 인절미의 찰떡의 쫄깃함과 콩가루의 고소한맛과 시원함 그리고 건강함까지 갖춘 똑소리 나는 설빙의 대표 아이템인 동시에 오산점의 대표 아이템이 되었다.

그밖에도 블리베리 팥설빙, 망고유자설빙, 치즈설빙등 퓨전웰빙 팥빙수의 인기도 뜨겁다. 마실거리도 한국의 전통차부터 커피, 퓨전드링크까지 준비되어 있어 어른아이 남녀노소 누구나 찾아 즐길수 있다.
▲ 설빙 오산운암점 박영숙 대표

설빙 오산점은 앞으로 친구와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먹고 즐기는 또 하나의 오산의 대표먹거리 명소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오산운암점 대표 박영숙 씨는 창업을 하기전 오산에서 오산시청소년 보호협회 등 오산지역 사회공헌에도 앞장서 왔다.

박 대표는 고객들의 호평과 높은 만족도로서 '설빙 오산운암점' 의 빠른 매장안정화를 이뤄내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