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2014년도 화원읍장배 축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8-25 21:05:32
[대구=이승근 기자] 달성군 화원읍(읍장 백진흠)에서는 화원명곡체육공원 운동장 준공을 기념해 지난 8월 24일 김문오 달성군수, 각급기관단체장, 축구 동호인, 주민 등 800여명이 모인 가운데 명곡체육공원 운동장에서 『2014 화원읍장배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명곡체육공원 운동장의 준공을 기념하고 읍민의 자긍심 고취 및 화합과 단결을 위해 화원읍체육회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인사말씀, 대회사 및 축사, 테이프컷팅, 시축 등의 개회식에 이어 축구대회가 열렸다.

석호수 화원읍체육회장은 “이번 대회가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지역 발전의 소중한 밑거름이 되었으면 좋겠고, 더불어 축구동호인들의 변함없는 축구 사랑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이 축구대회를 통해 읍민 대화합 및 일체감 조성은 물론 화원읍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축구대회에는 화원읍 소재 축구동호회 12팀, 선수 400여명이 참가해 열전을 벌인 결과 화원FC팀이 우승, 미래FC팀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