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신임 현재규 교육장 현충사 참배로 공식일정 시작
김형태 | 기사입력 2014-09-01 17:05:31

[아산=김형태기자] 제30대 아산교육지원청 현재규 신임 교육장은 9월 1일(월) 오전 8시 30분 간부직원 10여명과 현충사 본전을 찾아 이순신 장군의 영정에 참배했다.

현충사 참배중인 현재규 아산교육지원청 교육장(사진제공_아산교육지원청)

현충사 참배를 마친 현재규 교육장은 아산교육지원청으로 이동해 취임식을 갖고 9월 1일자 인사발령에 따른 전입직원 소개 및 9월 월례회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집무에 들어갔다.

제30대 현재규 교육장 취임사(사진제공_아산교육지원청)

아산교육지원청 현재규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산 교육의 발전은 곧 아산 발전의 원동력이라는 신념으로 「모두에게 희망 주는 행복 아산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라고 밝혔다. 또한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속담처럼 학생 중심 아산교육 실현을 위해 교육공동체 모두가 화합과 소통으로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취임식은 특별한 의전 없이 간소하게 진행됐으며, 현 교육장은 이날 오후 시청과 시의회, 경찰서,소방서등 관내 유관기관을 방문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