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화력발전처, 장학금 전달식 가져...
박정도 | 기사입력 2014-09-04 14:58:22

한국동서발전(주) 동해화력발전처(처장 조동학)는 4일(목) 동해화력 발전처에서 동해, 삼척지역 초․중․고․대학생 330명에게 장학금

1억3천8백7십만원을 전달하였습니다.

금일 동해, 삼척교육지원청의 관계자를 비롯하여 동해화력 장학생과 선생님들을 초대하여 장학증서를 수여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동해화력발전처에서는 이번에 동해지역 학생 236명에게 장학금 9천8백9십만원 전달하였고, 삼척지역 학생 94명에게 장학금 3천9백8십만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조동학처장은 학생들에게 삶의비전과 구체적 목표를 설정하여 끊임없이 저마다의 소질과 능력을 계발하여 훌륭한 인재가 되어주길 당부하였고, 또한 동해교육지원청의 오병철 행정과장과 삼척교육지원청의 장상기 행정과장은 학생들에게 동해화력 장학생으로 선정된 것을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동해화력은 지역사회에서의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하여 지역사회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입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