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상양 장수보건의료원장 취임
이연희 | 기사입력 2014-09-15 10:46:07

위상양 장수군보건의료원장 취임 지난 11일 장수군보건의료원장에 위상양(71세) 박사가 취임했다. 

위상양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군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다시 한 번 일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의료원을 찾는 환자를 내 가족처럼 여기고 늘 섬기는 자세로 의료서비스를 실천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칭찬하는 직장분위기 조성으로 직원간 화합을 도모하고 군민 중심의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장수를 만드는데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위 원장은 전남 광주출생으로 광주제일고와 전남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후 전남대학교에서 내과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전북대학교 의과대학교수, 위상양내과의원 원장등을 역임하는등 내과전문 의사로서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 앞장서 왔다. 또한 지난 2006년부터 2013년까지 장수보건의료원장을 역임한 바 있는 위 원장은 임실군 보건의료원장, 우리요양병원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전북지방경찰청 경찰 발전위원, 전북의대 내과교육 연구재단 이사장, 전라북도 장애인 재활협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