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하반기 정책과제 개발 연구워크숍 개최
- 주민이 행복한 명품울주 건설을 위한 -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9-16 10:33:05

울산광역시 울주군은 15일부터 17일까지 7급 직원 30명을 대상으로 2014년 하반기 정책과제 개발 연구워크숍을 갖는다.

이번 워크숍은 군정발전에 도움이 되는 창의적이고 활용도 높은 정책과제를 발굴하여 군정에 적극 반영하고, 아이디어를 정책으로 구체화하는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다.

건설도시, 주민복지, 경제산업, 문화관광, 일반행정의 5개분야 10개팀으로 나눠 체계적인 정책개발 기법을 학습하고, 정책과제에 대한 세부추진계획, 예산투입 방안, 문제점 등을 팀원 상호간 심도있는 토론을 통해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하나의 정책과제을 발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워크숍에 참석한 한진규 부군수는 “주민이 행복한 명품울주 건설을 위해 창의적으로 군정을 주도하는 앞서가는 공무원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워크숍을 통해 발굴된 정책과제는 2015년 사업계획에 적극 반영하고,향후에도 지역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정책과제 발굴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