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처럼 달콤한 아이스케키 완주 와일드푸드 축제에서 만나요
고무신, 생수병, 캔 등 재활용품과 바꿔줍니다~~!
이연희 | 기사입력 2014-09-17 11:17:13

짐바 자전거나 아이스케키 통을 메고 “아이스케키 아이스케키~~!”를 외치며 골목을 누비된 소년들의 아련한 추억을 아시나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완주군 자연휴양림일원에서 펼쳐지는 완주 와일드 푸드 축제장내 와일드 놀이마당에 오시면 추억의 아이스케키를 만날 수 있다.

와일드 놀이마당은 자연과 어울어진 볏짚을 활용 미끄럼, 미로와 모래놀이터, 그네, “나도 신궁” 이벤트 등을 갖추고 어른들에게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신나게 뛰놀수 있는 공간으로 또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재활용품인 생수병이나 캔, 고무신 등을 가져오는 아이들에게 무더위를 식혀줄 아이스케키를 바꿔주고 축제장내 각종 소 공연 무대를 찾는 관광객에게 짐바 자전거와 구루마를 활용 이동 판매도 할 계획이다.

아이들과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아이스케키 먹는 즐거움을, 축제장은 재활용품이 손쉽게 수거되는 1석2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