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힐링여행 1번지 산청군, 관광홍보단 초청 팸투어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9-17 11:11:26

한방의 고장 산청군은 관광전문가들로 구성된 관광홍보단을 초청하여 오는 19일과 20일, 양일간 산청의 주요 관광지 현장 설명과 제14회 산청한방약초축제를 홍보하기 위한 팸투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팸투어는 관광학과 교수, 관광 및 여행전문기자, 관광업 종사자 등 관광분야 전문가 2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동의보감촌과 구형왕릉, 남명유적지, 목면시배유지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남사예담촌의 전통문화축제(9.20일)도 관람하게 된다.

특히, 오는 10월 2일부터 9일까지 8일간 개최되는 「제14회 산청한방약초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산청IC 입구 축제장과 약초재배단지 정강들을 둘러보고, 축제 준비과정부터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가을 관광주간(9.25~10.5)을 맞이하여 구절초 만개한 동의보감촌, 목화솜이 터지기 시작하는 목면시배유지의 목화밭,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지리산 둘레길 등 천혜의 자연경관을 소개함으로써 가을철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군은 이번 팸투어로 대한민국 힐링여행 1번지 관광산청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산청만의 특색 있는 관광여행상품 개발 등 산청군의 관광산업 발전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의보감촌1
동의보감촌2
동의보감촌3
동의보감촌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