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젊음의 열정을 쏟아 붓는 2014년 올인(ALL IN) 대동제 개막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9-18 17:11:17
[대전=홍대인 기자] 한밭대학교 제30대 ABLE 총학생회(회장 성기백, 컴퓨터공학과 4년)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2014년 ‘올인(ALL IN) 대동제’를 개막했다.

이번 대동제도 작년에 이어 술없는 대동제로 진행된다. 학술, 문화, 거리공연과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대학구성원과 지역주민이 소통하는 축제로 꾸며지며 특히, 한밭대가 위치한 인근 아파트 등 지역주민에게 축제를 개방함으로서 지역공동체의 축제가 되고 있다.

아울러, 이번 대동제는 ‘에너지 절약과 흡연문화 캠페인’도 진행한다.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건전한 대학문화를 조성하자는 취지이다.

축제 주요 일정은 첫날, 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하는 특설무대공연, 둘째날, 여학생회가 꾸미는 여학우 축제와 HNUBS 한밭가요제 셋째날, 걸그룹 AOA, 양동근 등 인기가수를 초청한 스페셜 힙합 콘서트로 축제의 대미를 마치게 된다. 이 밖에 다양한 프로그램이 지역 주민에게도 볼거리를 제공했다.

송하영 총장은 격려사에서 “대동제는 예비사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학습의 한 과정이므로 다른 학우를 배려하는 마음, 함께 어울리는 마음 등 한밭인의 자긍심을 배우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서 성기백 총학생회 회장은 “우리 대학 학우들이 모두 참여하여 젊음의 열정을 올인(All In)하시기 바랍니다"라고 힘차게 축제를 개막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