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클라우드 나인’ 스타일리쉬하게 리뉴얼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9-18 17:37:30
[대전=홍대인 기자] KT&G(사장 민영진)는 국내 최고급 슬림형 담배 ‘클라우드 나인(CLOUD 9)’ 2종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리뉴얼되는 ‘클라우드 나인’은 패키지 제품명 부분에 홀로그램 박과 역동적인 무늬 등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필터에 표기된 제품명 형태도 기존 가로형에서 세로형으로 바꾸어 ‘슬림’형 제품의 정체성을 보다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 2003년 첫 선을 보인 ‘클라우드 나인’은 국내에 출시된 슬림형 브랜드 중 가장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에도 최적의 조건에서 잎담배를 블렌딩하여 부드럽고 풍부한 제품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했다. ‘클라우드 나인’은 중세시대 이탈리아 작가인 단테의 <신곡>에서 유래한 말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의미한다.

임왕섭 KT&G 브랜드팀장은 “'클라우드 나인'은 출시 당시 국내 최고가 브랜드로서 특유의 부드러운 맛 덕분에 30~40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어온 제품"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세련된 고급감을 원하는 애연가들의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재탄생한 ‘클라우드 나인’ 2종의 타르 함량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각각 1mg, 5mg이며, 가격 또한 기존과 같이 갑당 3000원에 판매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