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태조산청소년 수련관, 청소년 현악앙상블 공연 진행
유은하 | 기사입력 2014-09-18 19:32:24

[천안=유은하 기자]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윤여숭)은 20일 토요일 천안시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공연하는 소년현악앙상블 ‘천안시민과 함께하는 열린공연’을 진행한다.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현악앙상블악단은 2014년 3월부터 초등학교 5학년~고등학교 2학년 청소년 35명과 메세나협회 관현악지도자들과 함께 6개월간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저녁에 모여 본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 중에는 천안시 청소년현악앙상블단원과 청주 관현악단원이 함께 진행하는 곡도 포함되어 있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소년현악앙상블은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등 현악 공연을 통하여 공동체 및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고, 본 공연을 통하여 참가청소년들에게 자신감과 문화정서 함양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천안시민과 함께하는 청소년현악앙상블 열린공연’에 참여하고자 하는 천안시민을 위해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은 오후 4시에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041-566-0179)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