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화순군 종합민원과는 민원창구 명패를 개선하고, 민원실 각종 게시물을 정비하였으며, 안내판을 추가 설치하는 등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민원 창구 직원 명패를 산뜻하게 개선하여 별도의 민원 안내 없이 명패만 보고 담당직원 및 업무를 바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흩어져 있던 각종 게시물을 한 곳에 부착 홍보하고, 민원 안내판을 추가로 설치하는 등 민원실 환경 정비를 통해 민원인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민원실을 찾은 한 주민은 “민원대 위에 있는 창구 명패에 담당 업무가 있어 쉽게 민원창구를 찾아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하게 웃으면서 일어서서 맞이해 주는 민원 서비스에 감사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실내 미니정원 조성, 지속적인 친절운동 실천 등 쾌적한 환경 조성과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