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내고장사랑 환경정화활동 실시
제60회 백제문화제 성공개최 위해 금강신관공원 일원서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9-21 15:59:26
[충남=홍대인 기자] 공주시(시장 오시덕)와 공주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홍현)가 제60회 백제문화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지난 20일 금강신관공원과 정안천 일원에서 ‘내 고장 사랑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시덕 공주시장을 비롯한 봉사단체, 학생, 기업,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해 금강신관공원과 정안천 일원을 돌며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또한 내 고장을 사랑하는 마음과 오는 26일부터 개최되는 제60회 백제문화제의 성공을 기원하면서 하천의 수질 개선 효과가 있는 EM 흙 공을 금강 일원에 던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오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휴일도 반납하고 깨끗한 공주, 다시 찾고 싶은 공주를 만들기 위해 참석한 시민들께 감사하다"며 “백제문화제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시민이 함께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