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공음면민의 날 슬로푸드 요리 경연대회
이연희 | 기사입력 2014-09-22 08:48:40

전국 제일의 경관농업 1번지로 유명한 고창군 공음면에서 제20회 공음면민 축제가 지난 20일 공음초등학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우정 고창군수, 김춘진 국회의원 등을 비롯하여 각 기관사회단체장 및 출향인사, 면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하고 잔치를 즐겼다. 특히 공음면 슬로공동체가 주관하여 개최한 공음 슬로푸드 요리대회는 많은 주민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기존의 형식적인 면민의 날 행사에서 벗어나 특색 있는 프로그램으로 면민의 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박우정 군수는 이번 대회를 보고 “마을의 특색 있는 음식을 개발, 발전시키는 것은 매우 특별한 일” 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주민 소득 창출로 연결될 수 있도록 힘써달라고 말했다.

슬로푸드대회는 5개 마을이 참여하여 다양한 음식들로 잔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으며, 지역특산물과 전통음식이 어우러진 새로운 음식들을 선보여 주민 입맛을 사로잡았다.

공음슬로공동체 김한오 추진위원장은 “바쁘신 중에도 큰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음면슬로공동체를 위해서 열심히 뛰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