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리딩 스타트 프로그램 특강 수강생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14-09-22 09:50:38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전우창)은 유아와 부모가 함께하는 독서 체험으로 책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자 “캔버스 시계 만들기"특강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수강생인 유아와 부모님이 시계가 주제가 되는 책을 함께 읽은 후 캔버스에 직접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며 나만의 시계를 만드는 활동으로 진행된다.

5세~7세와 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오는 22일 오전 9시부터 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선착순 접수하며, 모집 인원은 부모 1인, 자녀 1인 동반신청으로 10가족이다.

‘리딩 스타트 프로그램 특강’은 책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12월까지 매월 1회씩 운영되며, 본 특강 외 유아와 어린이 대상의 독서체험 강좌 및 행사는 본원 홈페이지(www.djsecc.or.kr)를 참고하거나 문헌정보과(☎229-1434)로 전화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인남 문헌정보과장은“교육문화원의 다양한 특강을 통해 유아들이 책과 친해짐과 더불어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어린이로 자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