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회 연천 어린이집연합회 체육대회 개최
26일 전곡리 선사사업소 구석기 잔디광장, 2천여명 참석
최원만 | 기사입력 2014-09-23 10:39:08

제13회 연천군 어린이집연합회 체육대회가 26일 오전 10시 30분 전곡리 선사사업소 구석기 잔디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날 대회는 김규선 연천군수를 비록해서 이종만 의장, 도의원, 보육시설장, 보육아동학부모 등 2천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연천군 관내 보육시설 아동과 가족을 초대하여 보육시설 교직원들과 함께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가지며 서로 화합하는 모습을 통해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1, 2부로 나눠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총 7개 종목의 체육행사와 병영, 경찰, 소방, 다문화, 의료 등 5개소의 체험활동이 펼쳐진다. 5사단, 경찰서, 소방서, 건강가정지원센타 관계자 등이 체험활동을 위해 지원된다. 자원봉사자가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교통과 주차관리를 맡게 된다.

연천군 관계자는 “보육아동 가족과 보육교사가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미래를 이끌어 갈 보육아동들에게 믿음과 사랑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13회 연천 어린이집연합회 체육대회 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