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지역 인재에 꿈과 희망을 전달
임종문 | 기사입력 2014-09-23 17:40:14

[강진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지역 내 인재발전 육성을 위한 강진군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이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강진.완도지사(지사장 김외출)는 지난 17일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강진원)에 장학기금 2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지사장은 “향후 강진 미래발전의 씨앗이 될 지역인재육성사업이 다양한분야로 확대 시행돼 10년 동안 관내 학부모ㆍ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다"며 “강진 의 학생들이 커나가는 것을 볼 때마다 뿌듯함을 느낀다. 앞으로도 군민장학재단의 장학사업에 적극 참여 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은“교육의 투자는 미래의 강진 지역발전과 군민행복 지수의 원동력이 된다며 한국농어촌공사 강진.완도지사에서 인재양성 교육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고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국농어촌공사 강진.완도지사는 강진군민장학재단이 설립된 이래 총 5천 9백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지역인재육성에 큰 힘이 되는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강진군민장학재단에서는 21세기 지역발전을 주도할 우수한 인재 발굴ㆍ육성과 경제적 어려움의 위기에 처한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이 지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1인 1계좌(5천원) 갖기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1인 1계좌 갖기 운동 참여는 농협 254-01-004015, 광주은행 625-107-309199 강진군민장학재단 으로 자동이체 신청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