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with 자전거 투어 성공리에 막내려
27일부터 이틀간 920명 참가 연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만끽
최원만 | 기사입력 2014-09-29 11:03:18

‘2014 연천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with 자전거 투어’가 27, 28일 이틀동안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첫날 열린 걷기대회는 연천 평화누리길 제11코스인 임진적벽길(군남면 두루미테마파크-임진물새롬랜드-동이리 주상절리 구간) 14km를 횡단했다.

이튿날 열린 자전거 투어는 연천군 공설운동장-경기도 학생 야영장-연천군 공설운동장 까지 36km 코스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평화누리길에서 가을을 읽다’ 라는 기치 아래 가을의 정취를 물씬 낄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동호인과 일반 참가자 등 걷기대회 700여명, 자전거투어 220명이 참가하였으며 연천 평화누리길을 걸으며 연천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느껴 볼 수 있었다.

개회식에는 김희겸 경기도 행정2부지사를 비롯하여 김규선 연천군수와 황준기 경기관광공사 사장 등 각계각층의 내빈들이 참석하였다. 김규선 연천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통일한국의 중심인 미라클 연천에서 열린 평화누리길 걷기대회에 참가한 참가자들을 환영하며 환담하였다.

출발 신호가 울림과 동시에 군악대의 공연과 함께 대회 참가자들은 연천의 평화누리길을 즐기며 임진강과 차탄천의 아름다운 절경과 단풍이 막 물들기 시작한 주상절리 등을 감상하였으며, 가을의 정취에 흠뻑 빠질수 있었다.

이번 행사는 연천군이 주최하고 경기도, 경기관광공사가 주관했다.

연천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 연천군과 평화누리길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참가해서 안전사고 없이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 됐다”면서 “앞으로도 연천 평화누리길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천 평화누리길 걷기 행사 with 자전거 투어 성공리에 막내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