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호 전남청장, 강진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백승호 전남청장, 강진경찰 현장직원과 소통·화합을 위한 행보
김동진 | 기사입력 2014-10-27 23:15:55

 전남지방경찰청장(청장 백승호)은 10.23(목) 강진경찰서(서장 한영록)각 과, 112타격대, 7개 지구대·파출소 치안 현장을 방문해 민생치안 확립을 위해 고생하는 현장 근무자를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현장방문에서 백승호 청장은 베스트 교통조사팀 인증패수여 등 유공경찰관 8명에 대해 포상하고, 민생협력 치안에 기여한 보안협력위원회 박종재 위원에 대해서도 감사장을 수여했다.

백승호 청장은 경찰서 각 과 및 파출소 직원들과 112타격대 대원들을 직접 만나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면서, 현장직원들의 애로사항과 의견에 귀 기울이며 소통과 화합의 장을 가졌다.

직원들은 “청장님이 경찰서 모든 계와 파출소를 방문해 직원들을일일이 격려하고 현장 소리를 청취하는 것을 보고 많은 감동과 큰 힘을 얻었다”면서 활짝 웃었다.

백승호 청장은 직원들에게“현장에서 근무하는 여러분들이 경찰의 얼굴이다. 주민들의 말에 한번 더 귀 기울이고 배려하는 감성치안활동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