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선아 사랑해' 저자 이지선씨 특강 진행
문미순 | 기사입력 2014-11-05 21:31:09
[인천=문미순기자] 인천 노틀담복지관(관장 송선자)은 13일 오후 2시 인천여성가족재단(구 여성문화회관) 2층 대강당에서'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씨 초청 강연을 진행한다.

'지선아 사랑해' 저자 이지선씨 초청 강연포스터. (사진=노틀담 복지관)

이번 교육은 보건복지부와 인천시 지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여성장애인교육사업 일환으로 실시되는 인문학 명사 특강이다.

복지관은 무엇보다 여성 장애인들이 인생의 고난과 역경을 희망으로 이겨낸 이지선씨의 감동 사연을 공유함으로써 삶에 대한 희망을 갖고 당당하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강연을 준비했다.

이번 강연은 세상과 소통하고, 긍정적 마인드를 강화시키기 위해 참여하고자 하는 여성 장애인은 노틀담복지관 032-540-8933으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지선아 사랑해'의 저자 이지선씨는 이화여대 유아교육학과 재학 시절 불의의 교통사고로 전신의 50% 이상이 3도 화상을 입었지만 특유의 긍정적인 성격으로 장애를 극복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메세지를 전달함으로써 2007년에는 세상을 밝게 만든 100인에 선정되었으며, 현재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사회복지학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