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보훈지청, 찾아가는 보훈 간담회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4-12-08 17:52:55
[충남=홍대인 기자] 홍성보훈지청(지청장 이태용)에서는 8일 오전 서천한우타운에서 서천군보훈단체 임직원 등 12명을 모시고 이동보훈복지팀 운영과 관련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보상과장은 보훈회관 시설유지의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을 위하여 장소를 제공하고 이동보훈업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배려하여 주심에 감사말씀을 전하였고 내년도에도 계속하여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당부했다.

또한 보훈단체장들은 서천군보훈대상자들을 위하여 한결같이 이동보훈업무수행에 힘써주시는 홍성보훈지청장을 비롯한 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박선규 보상과장은 보훈단체장에게 현안사항으로 최근 들어 발생되고 있는 복지카드 부당사용 사례를 설명하며 복지카드의 올바른 사용과 보상금 과오 수령 예를 들며 보훈가족에게 신상변동사항이 발생하면 가족이나 친지들이 가까운 보훈청에 바로 알려주어 보상금을 잘못 수령하는 일이 없도록 회원들에게 홍보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