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더 행복한 김해
제야음악회 및 제야의 종 타종식 개최
조병철 | 기사입력 2014-12-17 11:19:18
[김해=조병철기자]다사다난 했던 2014년을 아쉬움 없이 보내고 새로운 2015년을 준비하는 「제야음악회 및 제야의 종 타종식」이 오는 12월 31(수) 저녁 9시 30분 김해시민의 종각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날 제야음악회는 지역예술단체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모듬북 공연 가수 해바라기의 초청공연과 지역 가수들의 축하공연 등이 있으며 시립합창단도 함께 한다.

이어지는 제야의 종 타종식은 53만 김해시민의 행복과 희망의 기원을 담아 33회 타종한다. 타종에는 김해시장을 비롯하여 국회의원, 시․도의원, 그리고 각 분야에서 맡은 바 책무를 다하고 지역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이 있는 지역 인사도 참여할 예정이며 각 읍면동에서 추천된 19명의 시민들도 함께한다.

부대행사로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마당이 준비되고 2015년을 알리는 카운터다운에 맞춰 날리게 되는 희망 풍선 2015개도 시민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안전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사전에 행사장 안전점검을 실시할 예정에 있으며, 저무는 한 해의 아쉬움 보다 새로이 밝아오는 새해의 희망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본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