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덕 공주시장, 을미년 새해 연두순방 실시
각계 각층 시민 의견을 수렴, 소통을 통한 행복 공주 만들기 시동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1-15 19:30:11
[충남=홍대인 기자] 오시덕 공주시장이 19일 신풍면과 월송동을 시작으로 내달 2일까지 16개 읍·면·동에 대한 을미년 새해 연두순방을 실시한다.

이번 순방은 민선6기의 시정 비전인 ‘도약하는 희망도시, 함께하는 행복공주’ 실현을 위한 출발을 시민과 함께하고 소통을 통해 공주발전을 위한 역량을 결집하기 위해 시민과의 대화 위주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지역의 현안, 민원사항을 청취, 공주발전을 위한 각계각층의 여론을 수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5년도 시정계획, 공주시 브랜드 개발의 필요성과 활용계획 등을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 행복증진을 위한 각종 시책사업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2015년은 민선 6기의 각종 사업들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한해가 될 것"이라며, “이번 순방을 통해 시민들의 원하는 바를 담아 시민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살맛나는 공주건설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밝혀다.

순방일정은 ‣19일 신풍면, 월송동 ‣20일 사곡면, 신관동 ‣22일 우성면, 옥룡동 ‣26일 정안면, 금학동 ‣27일 의당면, 웅진동 ‣29일 반포면 ‣30일 계룡면, 중학동 ‣2월 2일 탄천면, 이인면 ‣2월 3일 유구읍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