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곽희성, 훈훈한 기럭지의 촬영 휴식샷 공개!
신예 곽희성, ‘하이드 지킬, 나’ 언 손 녹일때도 엣지있게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04 17:34:59

[삼척타임뉴스=이수빈기자]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에서 성석원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곽희성의 촬영 휴식샷이 공개됐다.

< 사진출처 / ㈜래몽래인 >

소속사 래몽래인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의 곽희성은 추운 겨울이지만 슈트만 입은 채로 꽁꽁 언 손을 휴대용 난로에 녹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시크한 표정과 훈훈한 기럭지가 눈에 띈다.한 겨울 야외 촬영에도 경호원 역할의 특성상 슈트를 입고 나오는 씬이 많아 휴식할 때 틈틈히 난로로 몸을 녹인다고 전했다.

곽희성은 하이드 지킬, 에서 성석원역으로 구서진(현빈 분)의 수행경호팀장으로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아들 때문에 구회장이 붙인 은밀한 경호원이다.

큰 키와 덩치로 보는 이를 압도시키는 비주얼의 소유자며, 서진의 위급시를 대비해 24시간 경호를 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다른 인격인 로빈(현빈 분)의 등장으로 그를 경호하는 석원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으며, 짧은 분량이지만 긴 여운과 임팩트 있는 모습에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하이드 지킬, 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